작성일 : 18-11-13 21:28
해 돋는 곳이 어딘지, 이건...
 글쓴이 : 쇼펴퍼됴97
조회 : 51  




요한계시록 7장에 보면 천사가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온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성경에서 말하는 해 돋는 데가 과연 어디인지 알고 계십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ㄷㄷㄷ....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7장의 해 돋는 데가 동쪽이라고 하시며, 일본이라는 이름이 태양의 근본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이스라엘 땅에서 동쪽 끝인 일본이 해 돋는 데라고 주장하십니다.


해가 동쪽에서 뜨기 때문에 해 돋는 곳이라 하면 보통 동쪽으로 생각할 법한데요?.. 만약 성경에서 말하는 해 돋는 데가 실제 동쪽이라면,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지구촌 어느 나라 어느 지역이나 해 뜨는 동쪽이 될 수 있습니다.


목사님! 도대체 어디를 기준으로 한 동쪽입니까? 저~쪽이 동쪽이라 해서 거기 가 보면 또! 저~쪽이 동쪽이라 합니다. 이렇게 계속 계속 가다 보면, 그야말로 엄마 찾아 삼만리가 아닌 동쪽 찾아 삼만리가 될 것입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의 또 다른 목사님은 해 돋는 데는 동쪽이라는 뜻인데 왜 동쪽 방향을 말한 것인지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면서도 해 돋는 데가 동쪽인 이유는 에스겔 43장 4절에서 유래한 것이 아닐까....? 한답니다.


여러분! 그런 것이 아닐까..? 라는 말의 뜻은 결국, 목사님도 모른다는 말이 아니겠습니까? 모르면 답을 아는 사람에게 와서 배워야지 추측해서 아무거나 지어내면 되겠습니까?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 말하는 해 돋는 데의 의미는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e95sU89vBLk